대략 한 달만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황금연휴가 시작됩니다. 어린이날과 대체공휴일을 잘 활용하면, 주말 포함 최대 4일 연휴를 가질 수 있습니다. 힐링이 필요한 5월 황금연휴를 이용한 해외여행지로 베트남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.
베트남을 추천하는 이유?
5월의 베트남은 습도가 낮고, 하늘은 화창하고, 더위가 시작되기 바로 직전이라 여행 가기에 완전 최적의 상태입니다.
● 비행시간은 대략 5시간대로 거리가 멀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.
● 물가가 저렴하여 최고의 가성비 여행을 즐기수 있습니다.
● 5월은 비수기 완전 직전이라 생각보다 한산하고 항공권이 저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베트남 여행지 추천
●다낭과 호이안: 아름다운 하늘, 조용한 해변, 멋진 야경 명소들이 있는 아름다운 휴양 도시입니다. 그중 호이안의 등불거리는 밤공기를 마시며 걷다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멋진 명소입니다.
●하노이: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멋진 수도입니다. 베트남 북부의 평온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정말 추천합니다.
●푸꾸옥: 시간이 좀 더 여유롭다면 청량감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푸꾸옥이라는 섬 여행을 추천드립니다. 우기 오기 전이라 바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.
방문 필수 장소!!!
● 미케 해변: 투명한 푸른 바다와 예쁜 하늘이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해변입니다.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인생샷을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.
● 바나힐: 다낭의 유럽이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.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매력적인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.
● 호안끼엠 호수: 휴양지가 아닌 현지인의 일상 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하노이의 낭만 포인트입니다.
● 야시장과 마사지: 많은 여행객들이 저렴하고 퀄리티가 높아 만족도가 높은 코스입니다.
깨알 꿀팁
● 항공권은 4월 중순까지 미리 예약을 하면 가격도 저렴하며 선택폭이 넓습니다.
● 주어진 시간이 짧다면 다낭 중심으로 3박 4일 여행을 추천드립니다.
● 베트남은 커피로도 엄청 유명한 나라입니다.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를 느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